top of page

The Church [교회]

"이 집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요
진리의 기둥과 터니라. (디모데전서 3:15)"

​보스턴은혜장로교회를 찾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 교회는 미국 매사추세츠 주 베드포드에 소재한 한인교회로서 지역의 복음화와 세계 선교를 지향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모여서 감사와 기쁨으로 드리는 예배와 찬양에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교회는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서 하나님 앞에 나와 모여 선 하나님의 자녀들의 ​신앙공동체입니다.

​​

​우리는 삼위일체의 하나님을 믿는 신앙공동체입니다.

The Father

천지를 창조하시고 온 우주를 주관하시는 전지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 신앙공동체입니다.

전지하시고 (omniscient),

전능하시며 (omnipotent),

만유 중에 거하시는 (omnipresent)

만군의 하나님을 우리의 하나님이요 또한 우리 아버지로 믿는 신앙공동체입니다.

The Son

또한 아버지의 뜻에 순종하여 자신을 십자가에 내어주심으로 사망의 권세로부터 우리를 구원하시고 하나님의 교회를 이 세상에 세우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 한사람 한사람의 구원주로 믿으며 그를 교회의 머리로 섬기는 신앙공동체입니다.

뿐만 아니라 장사한지 사흘만에 다시 살아나셔서 하나님 보좌의 우편에 앉아 계시다가 마지막 날에 천사들과 함께 하늘에서 불꽃같이 내려오셔서 우리 무덤을 열고 일어나게 하시며 그리스도의 심판대에서 모두를 심판하실 심판주로 오실 주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의 주님으로 섬기는 신앙공동체입니다.

The Holy Spirit

또, 하나님의 형상을 따라 지으심을 받은  우리들에게 임하셔서 충만하게 내재하시는 성령님을 믿습니다.

성령의 역사하심을 따라 우리가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을 깨달아 순종하며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게 됨을 믿는 신앙공동체입니다.

또한 성령께서 몸과 마음이 병든 자를 치유하시고 정결케 하심을 믿으며 천국복음의 놀라운 능력을 나타내심을 믿어 성령 안에서 행하려는 ​신앙공동체입니다.

세상의 많은 교회들과 마찬가지로 보스턴 은혜교회 역시 말씀과 성령이 함께 하심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교회로서, 세상의 소금과 빛으로 남기를 소망하는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bottom of page